국내여행/국내여행

11월 27일 나는 꼼수다 양산공연

성공기록자 2011. 11. 28. 17:30

 

공연기획자 탁현민님-가장 이성적인 멘트

 

 

 

 

입구에서 사인하고 계신 봉도사님을 먼저 뵜는데 세상에 피부가 어쩜 저렇게 좋아... 했네요. 이 건조한 가을에 피부가 그렇게 윤이 좔좔 흐르다니 비결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앞에서 본 김용민님 걸어다니면서 멘트를 외우시더군요. 너무 귀여웠어욧.

 

 

 

인터넷에 나온 주진우 기자의 얼굴은 모두 기자가 안티였어요. 세상에...

실물이 너무 멋져~

화면과 똑같은 김용민님

물먹기 묘기 정말 재미있었어요.     

머리카락을 두손으로 마구 휘젓고 나온듯한 헤어스타일

유난히 부은 얼굴에 피곤함이 절로 느껴지네요.

총재님 저랑 비슷하게 잘 붓는타입인것 같아요. ㅎㅎㅎ

 

귀요미들

 

엄청난 게스트들

문재인님께서 오셨어요. 미남이시네요.

 

 

ㅋㅋ

 

뜻밖의 게스트 ㅅㅏ모님

문재인님 능력자!

사모님이 진정한 능력자!!!!

 

허걱! 게스트 풍년이로다. 인정옥작가께서 납시셨습니다. 둘이 손잡고 있는 모습이 참 므흣하네요.

인정옥작가님 43세라는데 23세같아....

너무해....

 

너무 날씬하고 너무 귀엽다.

두분이 꼭 초등학교 짝꿍같아요.

 

우왔 평소 좋아했던 이한철님이 출연했어요. 너무 말라 못알아볼뻔.

근데 더 깊이있는 아티스트가 되신 듯. (나야 뭐 실물로 본 건 처음이지만)

 

재수좋게 문재인님을 바로 앞에서 봤어요.

 

사인받고 있는 여동생을 찍었는데....

 

미권스 뒷풀이 완전 좋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정의원님 사진안찍는 사람 나가라고 ㅋㅋ

 

 

18대 대통령 정봉주!

회원중에 한분이 직접 만드신 꼼수케익

정말 닮았어요. 너무 잘만들었어요. 팔면 대박날듯.

맛도 좋았어요.